국내 최대 웨딩컨설팅 업체 웨딩앤아이엔씨(이하 웨딩앤)가 주최한 제64회 웨딩앤 웨딩박람회가 지난 16일 1만 2,000여 명의 예비부부가
참가한 가운데 성료했다. 이번 웨딩박람회는 학여울역에 위치한 4000평 규모의 전시장 SETEC에서 열렸으며 500여 개의 웨딩•혼수 브랜드가 참가했다.
이에 자신에게 맞는 업체를 찾아 만족스러운 결혼식을 준비하고자 하는 예비부부들로 문전성시를 이뤘다.


박람회에서는 웨딩앤의 동행서비스, 2020 신상 스드메 정보, 국내 유명 웨딩홀의 특가 및 혜택 등을 만나 볼 수 있었다.
특히, '동행서비스'는 웨딩앤의 전문 웨딩플래너가 예비부부들의 결혼 준비 전 과정을 함께해줘 만족도가 높은 서비스로 알려져 있다.
또한 다양한 신상 스드메로 예비부부들의 눈길을 끌었다. 현장에서 직접 체험하는 무료 드레스 피팅과 무료 메이크업 시연이 인기가 높았고 웨딩홀의 경우,
웨딩전문가의 맞춤형 무료 섭외를 통해 최대 600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했다.

이외에도 '럭키드로우', '와줘서 고마워', '오세요, 웨딩앤! 소문난 잔치', '선물이 팡!팡!'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됐다.
이 중에서 한 시간마다 추첨을 통해 루이비통 스피디백 30, 샤넬 클래식 플랩지갑,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등
명품 가방 및 지갑, 전자제품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예비부부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이번 웨딩앤 웨딩박람회에 참가한 한 예비부부는 "현장에서 직접 무료 드레스 피팅과 무료 메이크업 시연을 받는 등 결혼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한 자리에서 보고 결정할 수 있어 즐겁고 편리했다"며 "정보들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로 박람회가 다채롭게 느껴졌다"고 전했다.
웨딩앤의 관계자는 "웨딩앤이 그동안 예비부부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준비한 자리에 많은 분들이 찾아와줘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국내 최대 웨딩컨설팅 업체로서 고객을 위한 다양한 행사들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다음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오는 5월 30일, 31일 양일간 개최될 예정이다.
웨딩앤아이엔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